지하철 1.2호선 gtx b 예정인 신도림역이 지하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눈비 안맞고 다니기 좋아요.
샷시도 너무 좋고, 층간소음 자체가 없고, 주차장은 4대 이상이라 널럴하고.. 집구조 자체가 고급스러워요.
임장하시는 분들은 보안때문에 내부를 못보셔서, 겉 사진만 찍고 가시니 안타깝네요. (덕분에 교회.학습지 등 방문은 일절 없어요)
매층 마다 꽤 큰 정원과 테이블이 있어요. 휴식 공간이고 일반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은 상상이 좀 안되실 듯...
엘레베이터 홀에서 집으로 이동하는 복도 공간도 넓고, 아 그리고 요즘 고층 아파트 단점이 엘베 1개로 이용해서 소요시간이 많이 걸린다이던데.. 디큐브는 승객용만 5개라, 버튼 누르자마자 엘베 도착. 바로 문열려서 놓칠까봐 뛰어 가는게 단점이에요 ㅎㅎ
최근에 3대 수리하는 동안은 좀 번거롭기는 했지만, 수리 되고 5대가 운행되니 세상 좋아요. 전에 살던집은 엘베가 스트레스였어서..
암튼 일반 아파트랑은 달라서 임장해보시는게..
욕실이 모든 평형 2개 이상인데, 꽤 크고 고급스러워요. 20평대도 일반 아파트 안방에 붙어있는 작은 샤워실 개념이 아니라 , 꽤나 럭셔리하고 요즘 트렌드의 색감이라 뿜뿜하고.. 대형평수가 오히려 올드해보이긴한데 자재가 고급지죠..
아이들 놀이터도 1층에 조그만한 실외 말고, 30층에 매우 넓은( 200평 넘을듯) 실내놀이터가 있어요.
1호선 지하화되고 공원 조성 되면 더 좋아질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