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에 입주해서 현재 약 2년 가까이 살고 있습니다.
1) 교통
구리역 도보로 다닙니다. 아파트 후문(105동 쪽) 통해서 최단 경로로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좀 빨리 걸으면 8분, 느긋하게 걸으면 10분 정도 걸립니다.
구리역까지 버스로는 한 정거장인데 정류장이 아파트 바로 앞에 있어서 날씨 안좋을때는 버스 이용합니다. 배차간격이 짧아서 금방 금방 와요.
그리고 고속도로 진입이 가까워서 차 가지고 나갔다 올 때 편해요.
2) 뷰
탁트인 왕숙천 경치가 예술입니다. 남서향이라서 하루종일 해가 잘들고 특히 오후부터 저녁 시간대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바깥 소리는 이중창 닫아 놓으면 안 들어와요~)
그리고 이곳의 특별한 뷰포인트, 잠실 롯데월드타워! 낮에도 예쁜데 밤에는 타워에 불빛이 반짝거려서 더 예뻐요.
3) 생활
신축 아파트라 그런지 인프라 잘 되어 있고요.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세대수와 조경, 시설 등 단지도 예쁘게 잘 되어 있어요. 아파트 바로 앞에 있는 마트는 식료품 사기 좋고, 단지 내 상가에 편의점도 입점해 있어서 편합니다.
후문 나가면 바로 왕숙천이 있어서 러닝이나 산책도 자주 갑니다. 여기 계절마다 달라지는 꽃구경하기도 넘 좋고 특히 벚꽃은 다른 데 갈 필요없고 여기가 최고인 듯 합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캠퍼스 상권도 가까워서 쇼핑이나 외식, 영화보러 가기 좋더라구요. (이쪽으로 통하는 도로가 4차로로 확장 된다고 합니다. 얼른 완공되면 좋겠어요~)
좋은 곳에서 행복한 신혼 보내고 있네요ㅎ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