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그룹의 호화 레지던스 in 여의도
9달전 조회수 81🐧
26년 하반기 완공 예정인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입니다. 동서를 나누는 여의도공원을 바라보는 입지로, 증권가 건물 사이에서 개발 중인 초고층 주거건물이에요. 용도는 생활형숙박시설이고, 고급 호텔형 공동주택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세계적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들을 운영하는 반얀트리 그룹의 앙사나를 가져왔습니다. 시공사는 현대엔지니어링이네요.
뉴욕 센크럴파크의 초고층 주상복합인 센트럴파크타워와 생김새나 주변 환경이 매우 비슷해서 눈에 띄네요. 뉴욕 센팍타가 427m, 131층이라면 여의도 앙사나는 249m, 57층입니다. 여의도 63빌딩 보다 높은 건물이에요.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파, 골프, 휘트니스 같은 커뮤니티는 기본으로 비서, 가사 도우미 그리고 조식 서비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기준 수분양자 특권으로 반얀트리 회원권인 생추어리클럽 같은 혜택이 제공되는 부분도 특이합니다. 생숙을 분양하는데 특급호텔 멤버십이 나오네요.
앞서 홍보를 강렬하게 했던 논현동 펜디 하우스는 명품 브랜드를 주거에 입혔다면, 앙사나는 호텔 브랜드를 주거에 입혔습니다.
갤러리는 신사동에 있고 예약제로 상담받아 볼 수 있습니다. 분양가는 10억원 중반 ~ 40억원대 수준이었네요. 고급 주거단지들이 많이 생겨나는 와중에도 특장점이 있는 단지들은 임대수익용으로 향후에 효자노릇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지어진 후 내외부 퀄리티와 커뮤니티 운영 만족도가 고급주택 임대 시장에서는 큰 변수인 점은 주의할 부분이네요🐧
앙사나 여의도 공식 분양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와 홍보영상 캡처본 첨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