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정보😎] 갑자기 사라진 조식 서비스!
5달전 조회수 154
안녕하세요 부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최근 임장기를 남겼던 철산자이더헤리티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으로 광명뉴타운, 철산에 지어지고 있는 아파트 중 가장 기대되는 단지가 철산자이더헤리티지인데요.
힘든 시기에 분양을 한 만큼 처음엔 미분양이 났지만, 결국 완판이 되었고, 돌이켜보면 저때 한 분들이 정말 혜안이 뛰어나다는 것을 다시금 느꼈습니다.
궁금하기도 해서 실제로 가본 철산자이더헤리티지는 듣고 사진을 보는 것보다 더욱 웅장하고 멋있게 지어지고 있는 단지여서 "그때 할 껄!!!" 껄무새까지 발동을 했었습니다.
사담은 여기까지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이 단지에는 원래 조식서비스가 포함되기로 했었는데요. 갑작스럽게 조식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철산주공8,9단지 재건축 수주전 당시 시공사가 조식 서비스를 언급하면서 조합원 분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는데, 직접 음식을 만드는 식당 운영이 아닌 케이터링 서비스로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받았다고 합니다.(실제 케이터링과 직접 음식을 만들어서 조식서비스를 운영하는게 꽤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광명 최초로 조식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단지여서 기대를 한 껏 받았지만, 상황이 이렇게 되어 입주예정자들 일부는 광명시, 시공사 등에 민원을 제기한 상태라고 합니다.
불과 몇년 전 까지만 해도 소수 고오급 아파트 외에는 조식 서비스가 운영되지 않았었는데, 점점 보급화 되어가면서 조식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지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었고, 광명 최초 타이틀이어서 많은 사람이 기대했는데 이 점은 매우 아쉬운 점으로 생각됩니다.
뭐 없는 것보다 케이터링 서비스라도 있는게 낫지만, 그래도 넘 아숩네요..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