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하이리버 임장😁
11달전 조회수 68안녕하세여 부길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성동구 임장 다녀온 내용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래미안하이리버입니다. 저는 여기 가기전까지 솔직히 한 번도 못들어봉 아파트이어서 관심이 없었는데, 다녀오니 인식이 180도 바꼈습니다.
먼저 이 아파트는 847세대로 12년도에 지어진 아파트로 지도상 신금호역과 그다지 멀지않지만..(거리 자체는 안 멈..) 역부터 아파트까지 경사길을 올라야 한다는 큰 단점이...! 솔직히 이거 무시하기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단점은 배정 초등학교 금호초인데 거리가 꽤 된다.(셔틀 있으려나..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저 두개의 단점 외에는 다른 단점을 찾을 수 없다고 느꼈다.
1. 상품성이 좋아보인다. 래미안에서 이 아파트 건설시에 돈을 많이 썼다고 느껴집니다. why? 아파트 벽에 페인트로 래미안 마크를 칠한게 아니라 모형을 달아놓음(이 모형이 겁나 비싸대여.. 그리고 달아주는 곳도 별로 없대요..) 또한, 아파트 옥상에 무슨 조형물이 있는데 딱 보면 고급져보인다.
2. 상가 및 커뮤니티 시설이 완벽하다. 굳이 신금호역 상권 안가도 될정도로 좋아보임
이 두개가 저에겐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주변에 사시는 분이 있으면 직접 집 내부도 보면서 살퍄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하지만 맞벌이인 저희에게는 어울리지 않은 아파트지만, 임장을 통해 서울에 또 좋은 아파트를 알게돼서 매우 좋았습니다.
총평: 뚜렷한 단점이 있지만 더더 뚜렷한 장점으로 희석시킨 좋은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