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동의 시세를 리딩할 신축, 영등포 중흥S클래스
10달전 조회수 82제가 정말 살기 좋다고 생각하는 동네 중 하나가 바로 양평동입니다.
갖고 있는 조건들에 비해 핫하진 않지만 근처 직장인들이 살기엔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중 양평역 역세권 부근 시세를 리딩할 신축 아파트인 중흥S클래스를 다녀왔습니다.
🌟개요
21년 준공한 308세대 2동의 아파트로 10평대의 원룸부터 35평까지 다양합니다.
🌟장점
먼저 교통입니다.
양평역 6분 초역세권으로 여의도까지 7분, 광화문까지 20분이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생활편의시설입니다.
스타벅스가 슬세권입니다. 일층 상가에 스타벅스가 있고 이외에도 코스트코, 롯데마트 걸어다닐 수 있으며 각종 상가들 밀집해있습니다.
그리고 엘레베이터 세대를 140-170세대가 함께씁니다. 이게 얼마나 편한거지는 사용해보신 분들만 아실겁니다.
또한 천장이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250cm라고하는데 그 개방감자체가 다르다고 합니다.
거기에 목동이 가까워서 목동학원가 이용이 가능하다보니 학군도 좋은 편애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양평12구역 더 자이 디그니티, 양평 13구역 재개발 등으로 주변이 더 좋아질 일만 남아있습니다.
🌟단점
단점은 한층당 6-8세대가 살아서 택배문제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점과 당중초가 배정학교인데 약간 거리가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적은 세대수정도입니다.
🌟총평
신축에 역세권, 직주근접을 생각한다면 당산 등에 비해 가성비 좋은 매물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추후 더 좋아질거란 점까지 생각한다면 괜찮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