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가남읍 현진에버빌 1차 아파트 소개합니다.
10달전 조회수 34경기 여주시 가남읍 신해리 현진에버빌 1차 아파트 소개합니다. 2000년 지어졌고 765세대의 아파트입니다.
가남은 생소하신 분도 있으실텐데 가남역은 들어보신 분이 있으실 수도 있겠습니다. 중부내륙선에 새로 생긴 기차역으로 2021년에 새로 생긴 신상 기차역입니다. 개통이 돼서 운행 중인 역이고, 이제 착공하는 여주~원주 복선전철이 2028년 경 완공목표로 공사에 들어가는데 동서 철도네트워크가 연결되면 지금보다 이용도가 한층 더 많아질것으로 예상되는 가남역입니다. 이곳에서 수서까지 꽤 단시간에 이동이 가능하게 되지요. 이렇게 철도교통으로 중요성이 부각되는 이천지역의 가남읍 중에 꽤 대단지로 들어선 아파트로 현진에버빌이 있습니다.
철도이야기를 많이 했지만, 사실 이 곳을 둘러본 이유는 SK하이닉스 직원분들의 수요가 많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네비를 찍어보면 하이닉스에서 이 단지까지 차량으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임차 수요도 있고, 가성비 좋은 단지로 매매 수요도 많다고 합니다.
실제 가보면 단지가 깨끗하고 일조량도 좋아서 볕이 잘 듭니다. 대단지인데 관리도 잘 되고 있고요. 바로 옆에 현진에버빌 2차 아파트가 있고, 그 옆에는 동남아파트가 있는데 여기도 약 500세가 돼서 세곳을 합하면 꽤 많은 세대가 거주하는 동네인것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
이천의 특산품이 예전에는 도자기였고 요즘은 특산품이 반도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 중심에 하이닉스가 있지요. 하이닉스 직원들 숙소 수요가 탄탄한 현진에버빌아파트 구경한번 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