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프자 수영장을 소개합니다
10달전 조회수 101아파트에 수영장이 있으면 과연 이용할까? 북적북적하겠지?
이 많은 세대가 사우나를 어떻게 이용하지? 과연 관리가 제대로 될까?
실질적으로 난 이용도 안 하는데 관리비만 많이 나오게 하는건 아닐까?
이런 생각이었는데,
16,18년생 아들 둘 있는 저희 집은 매주 일요일 오후, 온가족이 가서 엄청 잘 이용합니다!!
사우나는 저 혼자 여자이다보니 혼자가고, 신랑이 아들 둘과ㅋ아들 둘이라 행복한점입니다.
처음엔 신랑도 엄청 부담스러하더니 16년생 아들이 1:3 렛슨을 매주 일욜 받다보니 루틴이 된듯해요 일요일 오후면 다같이 수영장으로 가는것으로.
내부 촬영이 금지라 입주자대표회장님께 쪽지를 보내서 사진을 부탁드렸어요. 감사하게도 이렇게 귀한 사진을 얻어 왔지요ㅋ수영장에 대한 글은 꼭 써보고 싶었거든요. 제가 가장 잘 이용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수영장은 작년 여름에 오픈했어요.
아무래도 많은 입주민들이 이용해야하고 관리를 위해선 일반 수영장에 비해 규율도 훨씬 엄격했죠. 초반엔 워낙 다양한 여러 의견이 나오다보니 피로도가 쌓였었어요. 혹여나 우리 애들이 소음을 일으키지는 않을까 등등의 걱정에 한 달 정도는 아예 안 갔어요. (지금 이렇게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이 다 초반에 여러 의견을 바로바로 나누고 조율해가서 인듯해요)
3개의 레인(1.2m)이 있는 메인 풀장이 있고 사진엔 없지만 유아풀이 하나 있고 옆으로 자쿠지가 하나 있어요.
상대적이겠지만 유아풀도 아이들 놀기 충분하구 자쿠지도 꽤 크다 생각합니다.
올케어 키즈반도 있고 PT도 있고 수영강습도 꽤 많아요. 물론 치열하죠. 저는 큰 아이 개인 강습을 신청했고 몇 달 기다려서 주말마다 잘 받고 있어요.
처음 수영장 보고 딱 잠실ㄹㄷ호텔이 생각났었어요.
뭔가 막 크진 않아도 있을거 다 있도 고급진 느낌?
내부에 드라이기도 전부다 다2슨, 청소기도 비치되어있어서 머리말리고 기분 좋게 쓱 청소도 하고 나와요.
사우나엔 온탕 열탕 냉탕 이렇게 세개 있고요. 시설이 제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건식인가 습식인가 사우나엔 늘 어르신들이 많이 계셔서 잘 안 가게 되지만ㅋ
그간 아파서 한동안 글을 못 썼었는데 다시 맘 잡고 써봐야겠네요. 두서없는 글 읽어주서서 감사하고 건강하세요. 좋은 이웃으로 만나길 기대하며, 선택에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